#RIIZE : 오늘 #D_D_Done 무대 좀 괜찮아?
— SHOWCHAMPION (@showchampion1) June 24, 2026
ㄴ #쇼챔피언 : 솔직히 당연하지 🙆#라이즈 : #dyd 무대도 괜찮지?
ㄴ #쇼챔피언 : 솔직히 진짜 당연하지 🙆
아니 근데 이거 진짜야?
솔직히가 왜 있어
솔직히 안 해도 되잖아.
그냥 당연하지만 해#쇼챔피언 : 너무 좋으니까 그렇지..
이미 오버야… pic.twitter.com/XElCKJPEgc
![[잡담] 소희 영통한거 쇼챔 멘트봐 ㅋㅋㅋ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9/e99dc7d9248ff56438240b44390a2290.jpg)
당연하지 게임하는데
— 오브 (@s0heecute) June 4, 2025
솔직히 당연하지.. 라고햇다가 고나리먹음
이런거에 긁히는지 몰.랏.어. pic.twitter.com/4pKC8nMKlz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