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생겼네... 아이돌 김도영 내년에 볼 수 있다는게 안 믿겨...근데 지금 김동영도 너무 좋기는 해 다른 의미로 여자 맘을 힘들게 하기는 해 근데 난 아이돌 김도영도 얼른 보고싶다는 거지..군대에 있는데 관리를 너무 잘하고 있는 것 같아서 미치겠다는 거야.. 저 군복이 왜 저렇게 잘 어울리는지.. 4월달보다 더 잘생겨진것 같음
|
너무 잘생겼네... 아이돌 김도영 내년에 볼 수 있다는게 안 믿겨...근데 지금 김동영도 너무 좋기는 해 다른 의미로 여자 맘을 힘들게 하기는 해 근데 난 아이돌 김도영도 얼른 보고싶다는 거지..군대에 있는데 관리를 너무 잘하고 있는 것 같아서 미치겠다는 거야.. 저 군복이 왜 저렇게 잘 어울리는지.. 4월달보다 더 잘생겨진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