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닌 사람있음
평범한 사람있음.
좋은 사람있음 인정.
그러나 몇몇이 정말 꼴보기가 싫은데 이미 잘먹고 잘살아서 짜증남
요새 이십대 신인으로 남돌 및 가수 시작했으면 시작도 못했을 사람들.
이제 자리잡을만큼 잡고 편해져서인지
가오잡고 허세에 여혐에 가부장적인 영포티 그자체
특히나 아이돌 출신들이 그럴때 진짜 코웃음 나온다.
이제 대중에게도 실제 연애시장에서도 안팔릴 거 같은데 예능 피디픽인지 뭔지 티비만 나와서 현실도 모르고 평생 살다 사기당할 것 같은 것들..
미안. 현생에선 말 할 곳없어서 대나무숲으로 이용했다.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