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10대에서도 저 감성을 봤어 그냥 저 단어를 혐오용으로 쓰는 게 맞잖아 그게 잘못된 거고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맞긴함 솔직히 찐은 나이분간 안됨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워딩 보는 느낌임 그러다가 운전 뭣같이 한 사람 알고 보니 남자였고 그래도 라고 하는 거 개많이 봄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터링 되네 김ㅇ사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줌 말고 다른 단어로 말하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킨해 솔직히 나이가 상관 없는거면 더더욱 줌을 쓸 이유를 모르겠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특유의 감성 싫은거라고 합리화 그만해라 그 감성을 줌이라고 쓰는게 문제인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합리화 하지말고 본인 안의 여혐을 인정해라 그냥..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잘하는데 왜 자꾸 못한다고 가스라이팅 하냐
12:35 l 조회 10 l 추천 1
32강 진출이야??3
12:35 l 조회 38
홍명보 욕 엄청 먹겠다…3
12:35 l 조회 39
홍명보가 젤 빡치는데 선수들도 쉴드쳐주고 싶지 않음1
12:35 l 조회 23
하 빡쳐서 wbc 8강 진출하고 해설 아저씨들 우는 거 다시 보는중2
12:35 l 조회 45
진짜 3위하고 경우의수 따지는거는...3
12:35 l 조회 29
홍명보 계약 기간이 언제까지야?
12:35 l 조회 10
아니 근데 진심으로 너무 화나
12:35 l 조회 11
독일 만나서 개같이 졌으면 좋겠다2
12:35 l 조회 29
난 오늘 경기 끝나고 이강인 우는 거 말고 이걸 다시 보고싶었는데ㅋㅋ3
12:35 l 조회 113
이기혁손흥민이강인옌스는 잘했음6
12:35 l 조회 62
정보/소식 베네수엘라서 최대 7.5 연쇄 강진…"1만∼10만 명 사망 가능성"4
12:35 l 조회 35
나 축알못인데 원래 지고 있으면 공격을 풀가동하지 않나5
12:35 l 조회 60
벤투 바짓가랑이라도 잡았어야만.....
12:35 l 조회 24
와 최근 경기력보면 일본 축구 개잘하네3
12:35 l 조회 30
걍 제미나이가 감독하자
12:35 l 조회 5
다른 3위팀은 경기언제해??
12:34 l 조회 11
어차피 32강 가도 야구스코어 나오고 질 거 같은데
12:34 l 조회 17
차기 축협회장 누가 되어야할까?10
12:34 l 조회 94
전술 ㄹㅇ 경기 10분 남겨놓고 조규성 머리에 공 맞추기
12:34 l 조회 105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