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선수들을 아낄때인가..? 모르겠음 조금 불안한게 어이없게 먹힌게 있었기땜에 부디 실수없이 무조건 이기고갔으면 좋겠다 이번에 비기잖아? 그럼 다음경기때 이긴다는 희망이 사그라듬 무조건 이겨야하는 나라기땜에 선수들이 힘내줬음좋겠다
선수들을 아낄때인가..? 모르겠음 조금 불안한게 어이없게 먹힌게 있었기땜에 부디 실수없이 무조건 이기고갔으면 좋겠다 이번에 비기잖아? 그럼 다음경기때 이긴다는 희망이 사그라듬 무조건 이겨야하는 나라기땜에 선수들이 힘내줬음좋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