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4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OnAir 현재 방송 중!
전반 내내 아무도 패스 받아줄 사람 없는데 혼자 압박은 2-3명한테 받고 뛰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강인 욕을 왜 해? ㅋㅋㅋㅋㅋ 혼자 뛰는뎈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네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축알못이면 조용히 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지칠 수가 없음 어떻게 팀에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아무도 안 뛰어 이강인 수비도 해 반대편진영까지 가서 공격해 답답하니까 그렇게 하는데 다른 선수들 멀뚱멀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강인 안쓰러울정도임 진짜 이강인만축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아까부터 몰아가더라ㅋㅋ 이강인 혼자 축구하는구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잘못은 감독이하고 우는건 열심히 뛴 선수들이네
13:49 l 조회 22
이강인 지금 울어?4
13:49 l 조회 85
남아공 ㄹㅇ 개신났고 개패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7
13:49 l 조회 119
이강인팬들 또 날조시작4
13:49 l 조회 97
미국도 이번에 감독 포체티노라서 축구 잘하던데
13:49 l 조회 13
오늘 경기 왜 이렇게 무기력하고 경기력 안좋았다고 생각해?4
13:49 l 조회 37
단체로 식중독이라도 걸렸냐?는 기자 질문2
13:49 l 조회 82
기자가 집단 식중독 걸렸냐고 면전에다가 물어본거 개웃기네1
13:48 l 조회 34
오늘의 승자
13:48 l 조회 17
이강인 원래 잘 안울지?11
13:48 l 조회 64
진지하게 근 5년간 축협보다 농협이 더 열일함10
13:48 l 조회 54
홍명보가 망친 월드컵에서 탈색한 주축선수가 운다8
13:48 l 조회 206
약속된 플레이가 없어서 더 안움직여보였던거일수도ㅋㅋㅋ1
13:47 l 조회 30
축구팀 분위기 암울하겠다ㅠㅠ
13:47 l 조회 42
근데 이탈리아는 어쩌다가 못올라옴?…14
13:47 l 조회 59
근데 손흥민도 할 말이 없는게..19
13:47 l 조회 159
꿀조라는말이 멕시코가 꿀이였단 말이였냐...
13:47 l 조회 10
오 호떡맛 오레오 티비 광고도 나오넹4
13:47 l 조회 13
정보/소식 [단독] 연평도 장병 뱃삯 무료인데···대통령 "11만원 부담” 왜 나왔나3
13:47 l 조회 29
2002년 주력들 대단했던거 알겠고 인정하니까 이제 본인들도 썩은거 인정하고 물러나쇼1
13:4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