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바미 차트 잘되고 나서 갑자기 캣아 기존 곡들까지 싹다 케이팝으로 묶어놓음;;
아바미 차트 잘되고 나서 갑자기 캣아 기존 곡들까지 싹다 케이팝으로 묶어놓음;;
여태까지 ㅋㅊㅇㅇ 매니지먼트랑 유통 등등 싹다 현지소속이라서 계속 그냥 팝으로 분류됐었는데, 빌보드 얘네 캣츠아이 은근슬쩍 케이팝으로 옮겨놨네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바미 차트 잘되고 나서 갑자기 캣아 기존 곡들까지 싹다 케이팝으로 묶어놓음;; 여태까지 ㅋㅊㅇㅇ 매니지먼트랑 유통 등등 싹다 현지소속이라서 계속 그냥 팝으로 분류됐었는데, 빌보드 얘네 캣츠아이 은근슬쩍 케이팝으로 옮겨놨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