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엔 조규성밖에 없고 옆으로 보내서 크로스라도 계속 올렸어야지 수비수 둘이 볼돌리기하고 있어 누가보면 이기고 있는 팀이 시간끄는줄 알겠음? 수비수고 뭐고 위로 올려야지 저건 벤치에서 지시가 있었던건지 선수들이 이길 생각이 없는건지
|
앞엔 조규성밖에 없고 옆으로 보내서 크로스라도 계속 올렸어야지 수비수 둘이 볼돌리기하고 있어 누가보면 이기고 있는 팀이 시간끄는줄 알겠음? 수비수고 뭐고 위로 올려야지 저건 벤치에서 지시가 있었던건지 선수들이 이길 생각이 없는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