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2
그게 홍이랑 또 누구야??
박지성안정환이영표는 아닌 거 같구
대표 사진
익인1
안정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정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지성 빼고 거의 다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독 한 번씩 하고 말아드신 분들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폐가 뭐야?? 못했던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현 사태 적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지금 2002멤버들이 축구판 한자리씩차지하고 말아먹고있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적인예가 홍명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게 왜..? 잘몰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격없는데 높은자리차지하고 자기들입맛대로하니까
홍명보전술봐봐 저거절때 국대감독할 감독실력이아냐 감독선임과정부터도 잘못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안정환???? 미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정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안정환이야?? 뭐있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뭐였지? ㄹㅇ 시비 아니고 알못이라 궁금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축협 감독 선임할 때 가만히 있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정환은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홍명보 이민성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정환 벤투 있었을 때 비판 엄청 많이 한 사람 아니었었나? 난 그때도 의아했었음… 너무 앞장서서 패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가 내 스포츠판에 대입된다... 국내파 감독들이 외국인 감독 욕하는거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어디에나 있는 일… 외국인이라고 무시하고 함부로 말함 계파가 없으니 그렇게 말해도 아무런 일이 없으니까 ㅋㅋ… 결국 월드컵 잘했잖아 안정환은 뒤로 쏙 빠졌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나 축구 잘 모르는데도 기억남 월드컵 다가오던 시기에도 비판 개많이 하지않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2002년 월드컵 선수들 ㅇㅇ 박지성 이영표 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근데 진짜 적폐 맞긴 하다.. 지네는 감독 잘만나서 영광이며 뭐며 다 누리고 지금은 한자리 차지해서 똥싸지르고 이게 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정환도임.. 벤투 때 대표팀 개흔들었으면서 황선홍 올림픽 탈락할 때나 홍명보 땐 가만히 있거나 쉴드침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김병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입 다무는 게 최고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정환 홍명보편들어주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축알못인데 충격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박지성 이영표 빼고 거의 다일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정환 홍명보 편 개 많이들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홍명보 안쓰럽다, 뭐 결과도 안보고 욕하냐 뭐 정확하게 기억안나는데 걍 홍명보 쉴드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멕시코전 경기도 홍명보 쉴드치던네 내가 오늘 유투브에서 쇼츠로 봄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영표도 뭐 있지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들 영향력도 알고 축협 잘못된 것도 알면서 말 한 마디 안 하고 싹 입닫고 있잖아 그리고는 한 자리씩 차지하고 과거의 영광에 갇혀살고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002년 멤버들은 그때 영광에 언제까지 취해있을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황선홍 안정환 홍명보 김병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감독을 프레쉬한감독으로바꾸자
14:17 l 조회 1
경우의 수 따지면서 비는게 너무 싫어 ㅠ
14:17 l 조회 1
축알못인데 벤투는 왜 금방 짤린거야????
14:17 l 조회 1
아 딴건 다 이해한다쳐도 경기 대충하는건 진짜 괘씸해서 승질이남
14:17 l 조회 1
정몽규는 탄핵안됨???
14:17 l 조회 8
그럼 나도 홍명보 뺄게 김민재뺏듯이1
14:16 l 조회 12
황인범이랑 백승호는
14:16 l 조회 15
조규성은 왜 10분 15분 남겨놓고 넣는 거임..?
14:16 l 조회 13
홍명보도 노전술인건 맞는데
14:16 l 조회 24
축구 이 짤 대체 언제쯤 안 웃길까...?
14:16 l 조회 32
우리나라 전술도 좀 고쳐야되는데 남아공 키퍼 공 들고있음 무조건 멀리 보냄1
14:16 l 조회 21
나 축알못이라 궁금한게 있는데1
14:16 l 조회 21
32강 확정은 언제 나는거야?2
14:16 l 조회 16
그놈의 킹우의 수
14:16 l 조회 7
김민재 교체 부상 이슈도 아니였나 보네
14:15 l 조회 40
이집트 선수들 피지컬 좋음?2
14:15 l 조회 12
데뷔하고 이제 돈 벌거 다 벌어도 휀걸들한테 열심히 무대 보여주는 돌들이
14:15 l 조회 15
걍 앞으로 우리나라는 국내감독 금지해야함3
14:15 l 조회 40
옵타 기준 32강 진출 87%고 만약 올라가게되면
14:15 l 조회 18
제시마치가 국대감독 맡은 세계선은 어땠을까...?2
14:1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