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홍명보 -
예 뭐 경기 내용은 좋지 않았지만
그런 저희 팀에 뭐 이런 그런 부분은 전혀 없었어요.
뭐 이유를 그런 쪽에 돌리고 싶지도 않고 다만
오늘 우리는 분명히 월드컵 세 경기 중에 가장 좋지 않은 경기를 한 거는 맞습니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대놓고 들이박는거봨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