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시안컵때도 바레인, 말레이시아같은 팀 상대로 무쌍찍다가 토너먼트에서 사우디, 호주, 요르단 만나니까 잠수 타고

이번 월드컵도 고지대 적응도 못한 체코 상대로 날아다니다가 좀 정비된 멕시코, 남아공 상대론 아무것도 못함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한데 그건 홍명보 밑에선 다른 선수도 마찬가지임 이강인처럼 오늘 거의 유일하게 열심히 뛴 선수한테 음해하지마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은 경기 본 거 맞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잘알이다 이강인 왜케 빠는지 모르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것도 못했다고 할수가 있나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강인발에서 공격전개 나오는 수준인데 이강인은 잘함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르투갈전 기억안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 경기 안 봤나보네 봤으면 이강인 욕할 수가 없을텐데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멕시코전 보지두않고 어그로끄네 진짜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항상 있었는데? 그리고 사년전에 나오자마자 어시하고 분위기 전환한거 모르나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년 9월 10일 기준 피파랭킹 30위권 이내 팀들한테 10경기 1어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강인이 국대 에이스인데 그럼 나머지는 사람도 아니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국대에서 제일 잘하는 이강인을 욕할거면 다른 선수들은 사람도 아닌거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멕시코 상대로 아무것도 못했다니 뭔.. 멕시코전에서 이강인이 제일 잘했다고 모두가 압을 모아 얘기했는뎈ㅋㅋㅋㅋㅋㅋ멕시코전 본거맞냐?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처럼 열심히 뛰기라도 해라
17:46 l 조회 1
32강 갈수있는지 언제 알수있어?4
17:45 l 조회 20
음중 시청자위원회 방청권
17:45 l 조회 14
난 설영우 댓글 중에 이게 제일 공감됨
17:45 l 조회 99
9월에 아시안게임도 있는데5
17:45 l 조회 42
📣 곧 라이즈 독방에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6
17:45 l 조회 44 l 추천 10
정보/소식 외신에서 지구 혼자쓰냐고 말나오는 해외 팝가수
17:44 l 조회 87
설영우 차라리 기성용처럼 답니뛰하고 실력으로 증명햐
17:44 l 조회 20
위시 보이미츠걸 뮤비 보고 빠져서 출퇴근 곡으로 듣는데
17:44 l 조회 9
설영우 자존심 왤케 쎔
17:44 l 조회 29
멕시코 체코전이랑 뭐 전술이 많이 달라졌어?2
17:44 l 조회 15
사쿠야 이날 진짜 AI처럼 생김
17:44 l 조회 11
핖티 노래 좋은데 더 잘됐으면 좋겠다.....
17:44 l 조회 2
📣 곧 라이즈 독방에서 ❗️선착순❗️ 이벤트(외 1건)를 진행합니다! 📣4
17:44 l 조회 20 l 추천 3
홍은 항상 운은 좋음1
17:44 l 조회 10
다이소에 파는 장인칫솔 이거 첨 써보는디
17:44 l 조회 6
나 리센느 치지직으로 월드컵 응원 생방한다해서 그거 봤는데
17:44 l 조회 19
꼬순내 대박임
17:44 l 조회 20
고소공지 베댓 웃프다ㅠ3
17:44 l 조회 90
비판받을준비되어있고 신경도 안쓰지만 고소는 해야겠어
17: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