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댓글에선 착하게 비판(?)하는 중[잡담] 설영우 고소 공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지금올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sns로 몰려가서 욕처박는것도 정상은아니지
이거 뭐라하는애들은 찔리는건가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지들이 욕못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지금올라온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색적인 비난 뭐 이런거는 당연 고소하는건 맞는데...대부분 공지를 좀 나중에 하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측에서 올린거 같은데 하필 타이밍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ㄹㅈㄷ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월드컵 크게 관심 없는데도 태도 ㄹㅈㄷ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린 타이밍도 눈치 진짜.. 아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 쳐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위 심한 욕들은 고소해야되는게 맞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처음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 넘는건 고소 하는게 맞긴해 근데 타이밍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이밍이 참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올리는 거 너무 짜쳐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린 타이밍이 참 그렇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이밍이 왜....?ㅋㅋ 못하면 어디로 달려갈지 뻔한데 진짜 웃기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ㄹㅇ.... sns로 가서 그러는거 더 짜치는데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대부분 고소공지 올라오면 짜친다고 하는 애들특이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좀 찌질하긴 함 지가 못해서 욕먹을 것 같으니까 미리 겁먹고 선전포고하는거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소당할정도 욕을 안처하면 됨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기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저러냐 싶은거임 ㅋㅋㅋ 지도 아는거지 개못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실력있는데도 혈연지연학연 없어서 국대 못된 선수들이 안타깝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설영우 국대에서 별로긴한데 그게 누군데
대체?ㅋㅋㅋㅋㅋ 그랬으면 해외에 있겠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박지성 같은 선수들도 감독이 국내에서 실력으로 발굴한 거 알지? 해외에 나갈 정도로 실력되는데 재정까지 받쳐주는 선수라면 이미 국대가 됐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심한 건 고소하는 게 맞지만 지 실력도 좀 키워야 하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축구를 잘하시면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분위기보니까 안본내가승자인듯
14:19 l 조회 1
맨날 손흥민이랑 비교하면서
14:19 l 조회 1
나 이집트 살라 밖에 모르는데 여기도 잘하니...?
14:19 l 조회 1
그리고 설영우 이태석은 수비가담도 안됐음ㅋㅋㅋㅋ
14:19 l 조회 1
근데 축구 미드필더가
14:19 l 조회 1
장하오 맥북 포토부스컷 개이쁘다
14:19 l 조회 2
아니 근데 아무리 조규성이 헤딩을 잘한다지만
14:19 l 조회 7
오늘 경기보면 우리나라 절대 질 경기 아니였음
14:19 l 조회 8
JTBC가 큰 일 했네
14:18 l 조회 32
이번 월드컵 한줄요약
14:18 l 조회 18
라인업 떴을때 아무도 이해를 못하는거ㅋㅋㅋㅋㅋ
14:18 l 조회 13
그런데 설영우 고소 할수있지않나 왜 조롱함1
14:18 l 조회 18
우연일수있는데 에어컨 청소하고 배탈 사라짐
14:18 l 조회 9
아니 설영우 국대에서 못하는건 알겠는데2
14:18 l 조회 50
최애씨피중에 젤큰거 좌상고많고 분위기괜찮은게 천만다행임
14:17 l 조회 11
근데 고소공지도 국적 한국이라 가능한거 앎?4
14:17 l 조회 66
감독을 프레쉬한감독으로바꾸자
14:17 l 조회 9
경우의 수 따지면서 비는게 너무 싫어 ㅠ2
14:17 l 조회 15
축알못인데 벤투는 왜 금방 짤린거야????1
14:17 l 조회 54
아 딴건 다 이해한다쳐도 경기 대충하는건 진짜 괘씸해서 승질이남3
14:1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