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우리도 강한압박으로 초반에 쟤네 정신못차릴때 골 넣는 전술 들고왔어야하는데 1,2차전에서 답안지를 줬는데 까보니까 라인업부터 걍 이길생각없는 라인업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지지 뭐저런 감독이 다 있지
|
그니까 우리도 강한압박으로 초반에 쟤네 정신못차릴때 골 넣는 전술 들고왔어야하는데 1,2차전에서 답안지를 줬는데 까보니까 라인업부터 걍 이길생각없는 라인업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지지 뭐저런 감독이 다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