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진심 이 말대로 전술이 너무 없었던 것 같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진짜 답답하긴 했음. 왜 공을 연결해주는데 아무도 없는지 왜 안뛰는건지. 근데 저말 듣고 생각하면 저 말이 맞음 진심 전술이 없으니 선수들이 우왕좌왕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전술이 없는데 우왕좌왕 할 수밖에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뛰고 싶어도 어떻게 뛰어야 할지 모르니까
결론은 감독이 샹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홍명보 자는 시간에 선수들끼리 모여서 전술짜면 안되나 진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령탑이 무너진거지 나는 국대 훈련 때 뭘 했나 궁금해 원래 플랜들 짜고 연습하고 합 맞추는 거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홍이랑 축협이나 욕하라고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전술이 없으면 골 먹히고 공격하려해도 아무도 없는 그런 상황에 선수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는거야?? 정말 최악의 상황이어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기로 시도는 할 수 있겠지 다만 문제는 팀스포츠니까 혼자서는 어렵기도 하고 각자 약속된게 없으면 다른 생각을 하게되니 어려운거임. 전술이라는게 결국 판단을 하나로 모아주는건데 그게 없으면 힘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이강인 같은 선수들이 공가지고 박스로 올라갔는데 아무도 없다 받아줄 사람이 없다 이런 얘기는 이강인이나 손흥민 같은 선수들은 개인기로 시도하는 거야? 아니면 본인에게 정해진 역할을 수행하는거야? 정해진대로 하는거면 받아줄 사람이 없는 것도 이상한데 개인기인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인듯? 정해진 역할대로 움직였고 그 역할이 맞물려야 하는데 전술이 없으니까 톱니가 따로 논 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음. 이강인이 공을 가지고 박스 올라가서 패스를 뿌리는건 맞는 플레이인데 거기서 받아 줄 사람이 그 타이밍을 공유를 못 한거라고 봄. 오늘 심지어 선발이 평상시랑은 달랐는데 다르면 거기에 맞는 전술이 있어야하는데 오늘 그게 안보였으니 사람들이 다 의아해 하는거임. 전술이 없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니까 이강인 같은 선수들은 개인기도 있지만 역할에 맞게 한거고 다른 선수들도 역할이 있지만 전술이 제대로되지 않아서 타이밍이 안 맞는 거고? 근데 그 공을 받는 선수들도 개인기로 시도할 순 없는 거야? 애초에 선발이 이상해서 제대로 받을 선수자체가 존재하지 않았다고 보면 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이강인은 역할에 맞게 한거고 받는 선수들도 역할은 있지만 전술이 없으니 타이밍이 안 맞은게 아닐까 생각함.
선발이 달라지거나 국가별로 거기에 맞는 전술이 있었어야 했는데 솔직히 오늘 경기에는 그게 없었다고 보이고 그래서 선수들도 따로 논 거고.
선수들 개인기로 뚫을 수 있는거 아니냐 하는데 그게 쉽지 않은 이유가, 패스를 뿌리는 타이밍에 받는 선수가 이미 마커한테 붙잡혀 있거나 공간이 없는 상태면 받아도 개인기 쓸 틈이 없는 거임. 공 받자마자 수비한테 둘러싸이면 개인기고 뭐고 없는 거지. 개인기는 공간이 있어야 가능한거라 전술로 공간을 만들어줬어야 하는데 그게 없었던거. 그래서 사람들이 손흥민 이야기 하는 이유가 손흥민이 들어가면 수비수가 3~4명이 붙기 때문에 남은 빈공간이 생기면 거기로 공격수들이 뚫을 기회가 생기니까 그러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진짜 답답하긴 했음. 왜 공을 연결해주는데 아무도 없는지 왜 안뛰는건지. 근데 저말 듣고 생각하면 저 말이 맞음 진심 전술이 없으니 선수들이 우왕좌왕하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는 맨날 욕만 처먹는데 어떻게 맨날 감독을 하고 있지?
15:39 l 조회 1
진지하게 아육대 육상 1등하던 돌들이 더 잘뛸것같음ㅋㅋ
15:39 l 조회 1
일본은 32강에서 네덜란드나 프랑스랑 붙을때 우린 이집트나 이란이랑 붙을수도ㅋㅋㅋ
15:39 l 조회 5
도대체 2014 월드컵이 어땟길래하고 검색해봄
15:38 l 조회 29
설영우 왜이럴까...
15:38 l 조회 30
보플 차웅기 아는 사람? 좀 변한듯
15:38 l 조회 21
선수 홍명보는 깔수가 없이 대단한게
15:38 l 조회 8
알바 회식 자리 편하게 입고 가도 되나..?2
15:38 l 조회 8
축구 웹소설에서 다 축협 발암으로 그려지는거 생각나서 웃기네
15:37 l 조회 10
우리나라 축구 역사속으로 사라지는법 알려드림2
15:37 l 조회 31
아니 올라가면 뭐하냐고 16강도 어렵겠구만
15:37 l 조회 10
하닉이 오르는 만큼 현차가 떨어져서 내계좌는 평온하구나
15:37 l 조회 8
선수들 우왕좌왕하는거는 감독지시/전술이 명확하지 않아서가 큼1
15:37 l 조회 13
홍명보가 선수때 그렇게 잘했음 ?? 9
15:37 l 조회 58
이거 확실함 요즘 애들 확실히 비율이 좋아졌음5
15:36 l 조회 39
근데 3차전 너무 열심히 안뛰지않았음?5
15:36 l 조회 31
손흥민 선발아닌것도 빡치는데 김민재도 쳐뺀게
15:36 l 조회 30
정보/소식 월드컵 A조 특)6
15:36 l 조회 91
이강인은 교체했었어야함1
15:36 l 조회 53
웨이크원은 당장 알디원 상원에게 인스타를 돌려줘라
15:3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