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감독 개발전술이고 뭐고 경기력이 안좋아도 누가봐도 선수들이 전체 죽어라 뛰었는데 결과가 안좋으면 그래도 고생했다 열심히 뛴거에 대한 참작은 무조건 해주는편임 근데 단체로 안뛰어? 대충했어? 이런 생각 드는 순간 한톨의 관용도 사라짐 ㄹㅇ 그러니 오늘 선수들조차 서있음 청년 밈이 나올정도면 한 60년치 욕먹는거지
감독 개발전술이고 뭐고 경기력이 안좋아도 누가봐도 선수들이 전체 죽어라 뛰었는데 결과가 안좋으면 그래도 고생했다 열심히 뛴거에 대한 참작은 무조건 해주는편임 근데 단체로 안뛰어? 대충했어? 이런 생각 드는 순간 한톨의 관용도 사라짐 ㄹㅇ 그러니 오늘 선수들조차 서있음 청년 밈이 나올정도면 한 60년치 욕먹는거지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