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5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인신공격 루머유포 악플은 고소해야지..월드컵 경기 못해서 진게 법을 어기고 죄지은건아니지..왜 고소한다고 하는것까지 조롱이냐
대표 사진
익인1
안 그래도 경기 개판났는데 못한 선수가 타이밍 좋게 고소공지를 올리면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격 아니겠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소는 해야된다고 봄 근데 공지 타이밍이 조금 아쉬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소공지 댓 보면 실력지적하면서 이런 것도 고소하시는 거냐, 전국민 고소할거냐 비꼬는 댓 개많아 적어도 고소를 할거면 댓이라도 막았어야함 저건 걍 혼자 욕 다 듣게하겠다는 걸로 밖에 안 보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기 지자마자 본인 욕할 거 알고 곧바로 고소공지부터 올리는 게 잘한 건 아니지ㅋㅋ눈치라도 좀 보든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타이밍 뭐라하는 건 이해하겠는데 고소자체를 조롱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소공지를 굳이 당장 올릴이유가 없는데 올린거잖음 고소를 공지없이 못하는것도 아니고 아무리봐도 입막음으로밖에 안보이니까 하는말이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대가 경기 개쳐말아먹고 고소공지 바로 올리는데 누가반김 도대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몇번을 말하는데 고소공지 안올려도 고소 가능합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히 조용히 고소하고 후통보 때리는게 아니다 모르면 가만히 있자..

근데 이거 자꾸 돌림노래로 누가 자꾸 글쓰는데 일부러 플타게 하려는건가? 님들아 근데 조심해.. 갤애들이 이런거 일부러 플타게 하는걸수도 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용히 고소하면 되는거 아냐? 고소공지를 왜 내...? 인신공격 싹 다 고소하고 후통보하면 그만인데 이 타이밍에 공지를 대체 왜 올림 지금 올리면 입막음으로밖에 안보여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
21:00 l 조회 31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1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6
20:59 l 조회 5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7
20:58 l 조회 3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8
20:58 l 조회 3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29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39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64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4
20:57 l 조회 19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44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62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0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38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32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37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10
20:55 l 조회 97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45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2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3
20:54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