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명보가 말하는 체력이슈ㅋ여도 저때보다 안좋을수가 없는데 3년이 지났어도ㅇㅇ 근데 이번엔 풀탐도 없고 이젠 선발도 빼버리는게 구라같네ㅋㅋㅋㅋㅋㅋㅋ 그 몸으로도 후반추가시간까지 한건 해주는선순데ㅋㅋㅋㅋㅋㅋㅋ
명보 진짜 무슨자신감ㅋㅋㅋㅋㅋ
|
아무리 명보가 말하는 체력이슈ㅋ여도 저때보다 안좋을수가 없는데 3년이 지났어도ㅇㅇ 근데 이번엔 풀탐도 없고 이젠 선발도 빼버리는게 구라같네ㅋㅋㅋㅋㅋㅋㅋ 그 몸으로도 후반추가시간까지 한건 해주는선순데ㅋㅋㅋㅋㅋㅋㅋ 명보 진짜 무슨자신감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