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만약에 32강을 가서 이겼어 그래서 16강 가면 또 체코때처럼 낮은지능을 안고 감독 옹호하는 애들 생길거임 얘네가 한국축구 망치는거임 이러면 평생 일본축구 발바닥도 못따라감 축협 얘네를 뒤엎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