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말에 어? 항상 최고를 생각해야 그게 되는거지 중간만해도 뭐~ 라고 생각하면 그보다 더 못한 결과가 나온다는 말이 있다고~~~~~~~~~(엄마가 나한테 맨날 하는 말임
2002선수들이 다 하는 말이 이긴다 생각을 하라는거잖아 감독이 왜 그걸 생각을 안해
|
옛말에 어? 항상 최고를 생각해야 그게 되는거지 중간만해도 뭐~ 라고 생각하면 그보다 더 못한 결과가 나온다는 말이 있다고~~~~~~~~~(엄마가 나한테 맨날 하는 말임 2002선수들이 다 하는 말이 이긴다 생각을 하라는거잖아 감독이 왜 그걸 생각을 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