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국 2n년 살면서 극한의 상황이어도 불굴의 의지하나만으로 이긴 경기를 꽤나 봤는데 ㅋㅋㅋㅋㅋㄴ축구 뿐만이 아니라 다른 종목경기도 마찬가지 ㅇㅇ선수들 세대교체 다 떠나서 걍 의욕없는 경기를 했다는거에 빡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