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처음 감독될 때부터 축익들 다 개난리났었잖음 1년전부터 전술 못 짜고 선수 활용 안하는 건 공공연하게 다 알려졌고
진심으로 이걸로 책임론 불거져서
축협+홍씨 다 책임지고 사퇴하고 바뀔 가능성 있음?
이전에 개노답때는 말하던 사람들 다 잘려서 입 닫았지만 지금 분위기 보면 평소에 말 안얹던 온건파 관계자들까지도 노답이라고 한마디씩 하는 거 보면 가능성 좀 있나? 진심으로 이젠 바뀔 때가 된 것 같은데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처음 감독될 때부터 축익들 다 개난리났었잖음 1년전부터 전술 못 짜고 선수 활용 안하는 건 공공연하게 다 알려졌고 진심으로 이걸로 책임론 불거져서 축협+홍씨 다 책임지고 사퇴하고 바뀔 가능성 있음? 이전에 개노답때는 말하던 사람들 다 잘려서 입 닫았지만 지금 분위기 보면 평소에 말 안얹던 온건파 관계자들까지도 노답이라고 한마디씩 하는 거 보면 가능성 좀 있나? 진심으로 이젠 바뀔 때가 된 것 같은데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