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d 동요 버전 대장이 앤톤이라는 거 십졸귀 ㅋㅋ pic.twitter.com/yL8MMTXPQG— 바보 (@antonisbabo) June 25, 2026마지막에 반항아모드로 폭주하는게 ㄱㅇㄱ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