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왕엄마에게 유준이를 뺏긴 (현)왕엄마표정에 가득한 억울+원망+배신감 ㅋㅋㅋㅋ 무슨 총애 뺏긴 후궁이냐고 ㅋㅋㅋ pic.twitter.com/qERpD4SzSC— 치즈 (@Geeez_txt) June 25, 2026왕엄마 sbn이랑 유준이 너무 친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 아씨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