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진심 경희대도 그렇고 가천도 그렇고..

역세권 아닌곳들 어케 통학함..??

안힘들었어..? 

나 게으른데ㅜ..  걱정임 경희대쪽은 진심 버스 한번에가는거 하나있어도 배차가 에바임ㅜ 

대표 사진
익인1
셔틀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내 입으로 말하기 그렇긴한데ㅜ.. 나 서울에서 전문대 다녔을때 집근처 다녔거든..? 걍 도보1분 마을버스30분이내로.. 그 버스 탈때 애들 우르르 같이탈때도 되게 지겨웠어서.. ㅜ
나혼자 시간을 구애안받고.. 다니고싶..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따릉이라던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릉이 개비싸든데.. 내 자가 자전거는 있긴한데... 학교에 영구주차하고살아야하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따릉이 한시간 단위로 무료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거 그 전문대다닐때 있길래 보니까..2년전 기준.. 7천원이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개인 자전거가 낫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희대 다녔는데 걸어다닐만 하돈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랑구 살고 집 15분거리에 201번으로 한번에 가는버스있어도..
최근에 거기 병원 갈때도 서로 같이 차안에서 화 쌓임..
삼육병원보다 인프라 구려서ㅜ..
주차부터 건물 안 찾아가고 예약 관련 등등 다..
그 동대문02타고 다닌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회기역에서 내려서 그냥 걸어겄어 회기역 바로 앞에 동대문 1번이랑 2번 둘 다 서는데 뭐 가끔 사람 없으면 버스타고 다니기도 하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쩐다..나는 도저히 못하겠던데.. 난 그거리 헥헥거릴..
지각하면 답없을듯..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대문 1번은 은근 자주오니까 그거 타는것도 ㄱㅊㄱㅊ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ㄹㅇ 팬덤사과문 요구하던 그시절에도
21:13 l 조회 1
원빈이 이 장발청순미남 바이브 너무 간만이다
21:13 l 조회 1
할머니 첫사랑 얘기 해주세요..~
21:13 l 조회 1
와 김민재가 자기 상태 괜찮다고 했구나...?
21:13 l 조회 1
다이소 레이스 탑로더 세트 나왔대
21:12 l 조회 1
축구 장항준 감독쓰라는거 왤케 웃기냐
21:12 l 조회 1
솔까 내기준 흥민,강인,옌스말고 선배 박지성같은 투지보여주는선수도없어보였고
21:12 l 조회 1
아니 나 엠카 끝나고 나서부터 축구 얘기하느라 큰방 보는데
21:12 l 조회 2
tmi 놀랍게도 예전 인티는 팬덤 대리사과를 진짜 했다3
21:12 l 조회 39
얘들아 지금 24년이냐 원빈
21:11 l 조회 14 l 추천 1
트위터에 이런 계정 5억개 있음
21:11 l 조회 42
이원희.. 이 아이의 수집욕은 어디까지일까1
21:11 l 조회 23
지극히 평범한 원희 남매썰
21:11 l 조회 4
홍명보 진심 꼴보기 싫음1
21:11 l 조회 11
오늘뜬 성한빈 화보중에 이거좋음1
21:11 l 조회 12
짹일로 대리사과 해야하는거면 인티는 24시간1
21:11 l 조회 28
감독말을 무조건 따라야만 하는거야? (축알못임)
21:11 l 조회 12
오늘 남아공전과 더불어 한국축구 역사상 최악중 하나의 경기
21:10 l 조회 18
정보/소식 "나도 당했다, 억울"…경찰에 침 뱉은 女 시위자 구속
21:10 l 조회 12
정보/소식 [속보] 영주 SK스페셜티서 가스 누출 신고…업체 "파악 중"
21:1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