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6
제일 스타들이 저렇게 하는데 조깅하는분들은ㅎ 전반에는 뭐 거의 이강인 혼자뛰고..ㅋㅋㅋㅋ 조규성 경합도 적극적으로 하고 박스 안에 5대1인데도 어떻게든 뛰어서 부딪히는거보고 진짜 이악물고 하는게 보였음 
대표 사진
익인1
조규성 진짜 헤딩할려고 계속 뛰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규성 무슨 노란색박스에 갇힌줄ㅋㅋㅋㅠ 무슨 노란색결계처져있는줄 알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세명이 븥는데도 헤딩하려는거ㅋㅋㅋㅋ
박스안으로 아무도 안오니깐 견제를 조규성만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불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66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77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99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줘 축구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잘하는 애들이 더 열심히 함.. 잘하는 이유가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강인은 진짜 좀 안쓰럽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혼자 고군분투하는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 받아줄 사람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전반전부터 받아주는 선수가 없..전술이 문제인거 아는데도 답답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술문제가아닌거같던데.. 손흥민말 들어보면걍 전술이없더라 그리고 전술이 이상해도 상관업ㄹ이 아예 안뜀 그냥 기본적인 국대축구선수면 할수있는판단력이 없어보엿음 가야할곳에 안가고 어시해줘도 박스로안들어가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그럼 더 이해 안가네.. 답답한게 시간 촉박한데 마지막에 수비수라도 공격에 참여해야하는데 안하는게 이해안갔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ㅎ 촉박할땐 다른나라보면 골기퍼도 튀어나와서 공격가담하는데 우리나라 선수들도 그걸몰랏을리도없을텐데
진짜 국대 자격이없지싶다…
옌스는 바보라서 열심히뛰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옌스 진짜 엄청 뛰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반부터 다 있었으면 이강인도 체력적으로 좀 나았을텐데 ㅎ후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반에 이강인 혼자 너무 고군분투 해서 체력 빠지고 나서 후반에 손흥민 투입된게 ㄹㅇ 그냥 아쉬움 습도 70이였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하는 애들은 잘하는 이유가 있어 보였음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강인은 진짜 직괴수준으로 혼자 뛰어다님 이강인한테 3명씩 붙는데 딴선수들 멀리서 구경하는거보고 개충격받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여기저기 열심히 뛰는 애들 다 선발에 넣었어야 애초에 이길거라 생각한게 어이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 이강인 패스미스로 욕하는사람 댕많던데 그럼 좀 받으러 나와주던가 혼자 앞뒤 사이드 혼신의 원맨쇼 하다가 아무도 안받아줘서 억지패스 하다다 뺏기고 그러다가 욕먹고; 그렇게 안쓰럽긴 처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패스 줄 곳이 없는데... 이걸 이강인 욕하면 안되지.. 전반전 보고 난 전술이 이강인 해줘인줄 알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로스 날리는 것도 견제 때문이야? 이상하게 쉴드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패스미스 말고도 전체적으로 앞 2경기보다 못한건 맞는데 크로스 날린거만 치면 후반전 옌스 크로스 빼면 선수들 싹 욕먹어야겠네ㅋㅋㅋ? 전반 보면 그런소리도 못할텐데 오늘 이강인이 앞2경기 손흥민롤 맡아서 해줘 축구 당했는데 망전술때문에 중원 다죽어서 톱현규 써먹지도 못해 침투도 안돼 혼자 견제란 견제는 다 당해 2선뛰고 3선 내려오고 다시 혼자 뛰어들어가고ㅋㅋ 그렇게 들어가도 따라와주는 선수도 없는데 그럼 뭐 어떡하란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옌스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축구 4명이서 하는 스포츠인가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하는 사람들이 제일 간절해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머지선수들 이름 좀 보고와야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고양 하루에 몇명 들어갈까?
19:53 l 조회 1
빅히트 남돌 얼굴합 계보
19:53 l 조회 1
엠카 1위 진짜 개힘든거 같음
19:53 l 조회 1
축구 한참 열내다가 지금 겨우 잠잠해졌는데 뉴스에 축구얘기나와서
19:53 l 조회 1
핌릿캣 스츔없나 스츔
19:53 l 조회 1
옛날엔 엠카가 1위하기 젤 쉬운 음방?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아니구나...
19:53 l 조회 2
엠카 맘이긴 한데..1
19:53 l 조회 27
ㄹㅇㅈ 음원보다 뮤비 프로모가 문제임
19:53 l 조회 52
엠카는
19:53 l 조회 18
최애 무대 보러 부산 갈까말까
19:52 l 조회 7
라이즈 착둥이들ㅜㅠ
19:52 l 조회 52 l 추천 1
원빈 버블 왓다3
19:52 l 조회 27
뱅콘 의탠딩이야 스탠딩이야?4
19:52 l 조회 10
ㅎㅇㅂ가 해외 잘 잡긴 했나보다8
19:51 l 조회 100
요즘 ㄹㅇ 음방 그랜드슬램하는거 대단하더라1
19:51 l 조회 31
이번주 라이즈 음중,인가 1위후보야??5
19:51 l 조회 98
아니 빅뱅 컴백도 안하고 조용히 티켓팅하는데3
19:50 l 조회 45
나 궁금한거 층 다르면 양도 불가인가?1
19:50 l 조회 16
혹시 일본인들 양도 거파 극혐해....??????4
19:50 l 조회 18
앤톤 니 진짜 미친나3
19:50 l 조회 58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