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스포츠나 올림픽할때 일본을 넘니 마니 한적도있었는데
사실 인구수 인프라수 로 따지면 일본이랑 비교가 안되잖아?
그런데도 비등비등하게 재밌게 경기한게 대단했었구나 싶음 그땐 잘 몰랐어ㅋㅋㅋ
사실 지금이 현실적인거같다...
|
메이저 스포츠나 올림픽할때 일본을 넘니 마니 한적도있었는데 사실 인구수 인프라수 로 따지면 일본이랑 비교가 안되잖아? 그런데도 비등비등하게 재밌게 경기한게 대단했었구나 싶음 그땐 잘 몰랐어ㅋㅋㅋ 사실 지금이 현실적인거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