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감정적으로 격해져서 하는 표현인 줄 알았는데 당시 축협사태 다룬 유튜브 몇개보니까 ㅈ,ㄴ 심각하던데..? 축협 내부에서 해당 실무를 하던 사람도 모르게 그냥 이사진인지 뭔지 임원들이 지들 멋대로 선임한거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