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등록금 쎈편이고 집이 잘사는편도 아니거든... 그래서 국장 떨어지면 골치아픈데 그냥 내가 학자금대출로 갚는다고 하는 게 나을까? 근데 그랬다가 돈(대출)을 너무 쉽게 보는 거 아니냐고 하실까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