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프 잡혀있기는 한데 최애가 너무 보고싶움..
근데 금전이슈ㅜ
돈이 없는 건 아닌데 지출이 좀 많은 상태..
이번 오프는 걍 참을까..
앞으로도 오프는 계속 있을테니까?ㅜㅜ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