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번 후려치기 당하는것도 지치는데 솔직히 회사가 플랜을 너무 못짜는것도 맞음 해외 반응 왔을 때 스루하고 갑자기 잡으려고 하니까 잡히겠냐고… 그래도 지금은 좀 ㄱㅊ아지는거같던데 제발 더 열심히 일해주길
매번 후려치기 당하는것도 지치는데 솔직히 회사가 플랜을 너무 못짜는것도 맞음 해외 반응 왔을 때 스루하고 갑자기 잡으려고 하니까 잡히겠냐고… 그래도 지금은 좀 ㄱㅊ아지는거같던데 제발 더 열심히 일해주길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번 후려치기 당하는것도 지치는데 솔직히 회사가 플랜을 너무 못짜는것도 맞음 해외 반응 왔을 때 스루하고 갑자기 잡으려고 하니까 잡히겠냐고… 그래도 지금은 좀 ㄱㅊ아지는거같던데 제발 더 열심히 일해주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