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잘 모를때 이노래 첨 듣는데 원래 처음 듣는 노래에 거부감 큰편이거든?거부감이라고 하니까 좀 웃기긴 한데 아무튼 처음 듣는 노래부터 좋을때가 거의 없었는데 이노래는 처음 듣자마자 좋았음춤도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