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도대체 공격을 왜 공격적으로 안 하는 거야? 전반전만 해도 우리가 볼 소유할 때 뒤에서 공 돌리기만 주구장창한 거 같은데 조기 축구회가 축구하러 온 것도 아니고 왜 계속 뒤에서만 그러는지 궁금해 진심
도대체 공격을 왜 공격적으로 안 하는 거야? 전반전만 해도 우리가 볼 소유할 때 뒤에서 공 돌리기만 주구장창한 거 같은데 조기 축구회가 축구하러 온 것도 아니고 왜 계속 뒤에서만 그러는지 궁금해 진심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도대체 공격을 왜 공격적으로 안 하는 거야? 전반전만 해도 우리가 볼 소유할 때 뒤에서 공 돌리기만 주구장창한 거 같은데 조기 축구회가 축구하러 온 것도 아니고 왜 계속 뒤에서만 그러는지 궁금해 진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