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이 실망이야 ㅇㄹㄴ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torSDUlaNK— oto (@otomviii) June 25, 2026
대성이 실망이야 ㅇㄹㄴ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torSDUl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