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다들 쏘니 나이 때문에 2030년은 힘들다고 하잖아... 그때 만으로 38세니까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말 나오는 거 머리로는 이해가 가거든?근데 사람 미래는 아무도 모르는 거잖아 ㅠㅠㅠ 쏘니 평소에 몸 관리 진짜 미친 듯이 철저하게 잘하는 거 알잖아. 그때 가서 컨디션 좋고 본인 의지 있으면 언제든지 출전 가능한 거 아니야? 왜 벌써부터 미래를 안 된다고 단정 짓는지 모르겠어... 제발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열어두고 응원해 주면 안 되나? ㅠㅠ솔직히 말해서 나 진짜 이대로 홍명보 체제에서 쏘니 월드컵 커리어 끝나는 거 너무 싫고 눈물 남... 대한민국 축구를 위해서 그렇게 헌신했는데 마무리는 행복하게 박수받으면서 끝나야 하잖아 ㅠㅠㅠㅠ내가 너무 이기적인 팬인 걸까? ㅠㅠㅠ 그냥 이기적인 팬 될래 2030년까지 대표팀에서 쏘니 계속 보고 싶어... ㅡㅜㅡㅠ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