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냥 포지션변화없이 선수만 그대로 교체했네 아무리 전반끝나고 교체카드 다 썼다지만 그래도 남은걸로 공격수 다 넣을수있었을텐데? 아니면 다 올리던가??
멕시코 막판때는 ㄹㅇ골 넣을 의지? 그게 보였는데 꼭 넣어야한다 이게 근데 이번경기는 더 먹히지말자 만 보였네 그러고보니까 그렇게 올라가지도 않고 무게중심 내려서
|
오늘은 그냥 포지션변화없이 선수만 그대로 교체했네 아무리 전반끝나고 교체카드 다 썼다지만 그래도 남은걸로 공격수 다 넣을수있었을텐데? 아니면 다 올리던가?? 멕시코 막판때는 ㄹㅇ골 넣을 의지? 그게 보였는데 꼭 넣어야한다 이게 근데 이번경기는 더 먹히지말자 만 보였네 그러고보니까 그렇게 올라가지도 않고 무게중심 내려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