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한명은 펫샵신종수법에 당한 피해자이고 한명은 펫샵인식이 지금과 다른 10년 전에 소비한 사람인데 지금에서야 이때다싶어서 까는거 어이가 없음 그냥 이 두명을 까고싶은데 구실이 없으니까 펫샵 이용하는거같아서 웃김 유기 안하고 잘 키우고있는 사람들한테 뭐하는겨
한명은 펫샵신종수법에 당한 피해자이고 한명은 펫샵인식이 지금과 다른 10년 전에 소비한 사람인데 지금에서야 이때다싶어서 까는거 어이가 없음 그냥 이 두명을 까고싶은데 구실이 없으니까 펫샵 이용하는거같아서 웃김 유기 안하고 잘 키우고있는 사람들한테 뭐하는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