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판은 개, 견 썼다고 아티한테 무례하게 굴지마시긔!!하는 줌판이라 진짜 싫다
욕으로 쓴것도 아니고 강아지같은 행동해서 우리개, 아랑견 뭐 이런식으로 앓는건데..
하다하다 강아지도 싫으니까 강아라고만 하래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판은 개, 견 썼다고 아티한테 무례하게 굴지마시긔!!하는 줌판이라 진짜 싫다 욕으로 쓴것도 아니고 강아지같은 행동해서 우리개, 아랑견 뭐 이런식으로 앓는건데.. 하다하다 강아지도 싫으니까 강아라고만 하래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