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서 말이 나왔다길래 얼마나 그랬으면 이젠 다들 말을 할까 싶어서 영상 몇 개 봤는데
와.. 진짜 서있네.. 그냥 서 있어.. 왜 안 뛰어? 안 뛰면서 아쉬워하는건 뭘까?
다들 누군가 골을 넣어주기만을 바라기만 하는거야?
기회가 있길 바래야 하는 상황이라니 정말 (웃)안웃..ㅠㅠ
|
여기저기서 말이 나왔다길래 얼마나 그랬으면 이젠 다들 말을 할까 싶어서 영상 몇 개 봤는데 와.. 진짜 서있네.. 그냥 서 있어.. 왜 안 뛰어? 안 뛰면서 아쉬워하는건 뭘까? 다들 누군가 골을 넣어주기만을 바라기만 하는거야? 기회가 있길 바래야 하는 상황이라니 정말 (웃)안웃..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