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라이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또 선수들 생각하면 올라갔으면 좋겠고....
내 마음은 뭘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져 딴경기력으로 토너먼트 올라가도문제임 걍 떨어지는게낫다고본다난 올라가서 줘터지고 조롱당하고개망신당할바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올라가도 정신안차림 어차피 남아공한테도 졌는데 더 큰 굴욕도 없다 일단 올라가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뭔... 애초에 우리가 우승 노리는 강국도 아니도 토너 하나하나기 중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못올라간다고 정신안차림 그냥 못올라간팀 되는거야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32강을 경우의 수로 기다린다는게 세상 이런 수치가 어딨냐 걍 더 험한꼴 보기 싫으니 탈락하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굴욕을 한경기라도 줄여주는게 열심히 뛰는 선수들에게 좋지않을까와 제대로 깨져야 그나마 물갈이가 된다 그래도 월드컵만 보고 뛴 선수들이 있는데 등등의 마음이 공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같은 마음… 손흥민 마지막일지도 모르는데 속상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수들 위해서라도 올라가야지ㅠ 이 스쿼드로는 마지막일수도 잇으니.. 그리고 중요한건 32강 못올라가도 안바뀌어... 감독 경질되도 걍 축협이 계속 썪어잇어서 이런 문제는 예전부터 계속 잇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너부터는 남아공보다 어차피 더 강팀들인데 뭐 여기서 털려도 더 굴욕이 어딨음?ㅋㅋ 올라갈수있으면 가야지 이대로 온다고 뭐 바뀌는것도 아니고
32강 못간거랑 간거랑은 또 다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백수 2년 다돼가니까 슬 직장다니고 싶긴 하다
0:23 l 조회 1
건호 이거 느낌너무좋다
0:22 l 조회 6
축익들 반응 보니까 이번에 포르투갈도 감독 별로라며2
0:22 l 조회 18
축구 이 멤버로 경우의 수 구하는 것도 대단하다
0:22 l 조회 4
차두리랑 손흥민 같이 뛴 적잇어?2
0:21 l 조회 10
진짜 개이쁘게 생겼다2
0:21 l 조회 55
나는 홍명보가 준비를 안했다곤 생각 안함1
0:21 l 조회 15
태용 스디파 사녹했다며
0:21 l 조회 15
오늘 오전8시에하는 일본 스웨덴 경기 처음으로 일본 응원해야겠다
0:21 l 조회 7
투바투 비디팀에 패션쪽 하시던 분 들어와서 그런가1
0:21 l 조회 19
멀쩡한 글인데 댓글로 마플 만드려고 하면3
0:21 l 조회 19
근데 정몽규 한명이 사퇴한다고 해서
0:21 l 조회 13
아 손흥민 갑자기 흥미니시절 보니까1
0:21 l 조회 9
진짜 내가 손흥민이었으면 마지막 월드컵경기가 오늘? 절대 안돼1
0:20 l 조회 9
노트북인데 스포티파이 소리는 음소거하고 유튜브 소리만 들으려면 어떻게해?1
0:20 l 조회 3
최애가 5조 생기면 남돌 그만 하고싶어할거같아?12
0:19 l 조회 33
바지 윤곽 정리 제대로 안되는 거 진짜 어캄?? 3
0:19 l 조회 41
우리 32강 가는거지?4
0:19 l 조회 38
차범근도 손흥민 막내아들처럼 키웠잖아.....9
0:18 l 조회 84
모기 어케 잡아 미치겠네5
0:1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