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아디오스라는 노래 너무 이상해
— 미나 (@unaack) June 25, 2026
엄청 신나는 노래고 운학이도 엄청엄청행복해보이고 멤버들도 웃고있고 댄서분들까지 웃고있는데 그걸보는 나도 행복한데 자꾸 눈물이날려고함
뭔가 청춘물뮤지컬 엔딩부분같아 ㅠㅠ쌱알 pic.twitter.com/IU9hVAXQxY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