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 되도록요^^ 개개개개개개개개개못해요 진심 선발로 나올때마다 명치가 답답해요 마스크만 봐도 화가나는 지경까지감 응 진짜 벤치에 앉혀야 될 사람이 누군데ㅋㅋ
어 되도록요^^ 개개개개개개개개개못해요 진심 선발로 나올때마다 명치가 답답해요 마스크만 봐도 화가나는 지경까지감 응 진짜 벤치에 앉혀야 될 사람이 누군데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 되도록요^^ 개개개개개개개개개못해요 진심 선발로 나올때마다 명치가 답답해요 마스크만 봐도 화가나는 지경까지감 응 진짜 벤치에 앉혀야 될 사람이 누군데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