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영업글 탐라에 들어왓는데 오만원이래 여돌 공연보는 거 좋아하는데 갈까 고민됨 얘네 무대 잘하고 다예쁨..
오드유스 미소녀님들 첫 팬미팅 가실 분
공지부터 ★공연 전체 촬영 가능★
모포삼각대사용가능시원하게박아놓고시작함 ㅁㅊ
가격도 9.9 / 5.5 ㅈㄴ개념잇고 (9.9 자리는 멤버들이랑 셀카 가능, 친필메시지, 스페셜럭드포함...)심지어 가빈아트홀이라 어딜가나 시야 개좋고 이여자들무대정말잘합니다 pic.twitter.com/IAVeeUOza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