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 눈 글케까지 돌출?은 아닌거같은데 쌍수상담할때 좀 돌출형이다 라고 듣긴 했는데 찾아보니 15는 엄청 돌출같은디 이거맞나? 보기엔 전혀 아닌데 사실 평평한줄 알거 살았을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