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가지로 처참한 상태인거 뭐 다 밝혀진마당에 더 떨어질것도 없고...피셜은 없어도 내가 응원하는 선수 마지막 월드컵이 될지도 모르는데 이런식으로 안끝내고싶음...ㅜ 다음월드컵은 4년뒤임 그냥 리그경기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