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안된다는거 앎)
야이씨 넌 아까 그 패스를 줘도 못 받아먹냐?
니들은 내가 아까 패스하려고 할때 아무도 박스 안으로 안들어오면 뭐 어쩌자는거임?
넌 그 공을 그렇게 뺏기냐? 수비 맞아?
이러면서 주먹다짐까지 가고 맨날 신문 1면 날듯
|
(그러면 안된다는거 앎) 야이씨 넌 아까 그 패스를 줘도 못 받아먹냐? 니들은 내가 아까 패스하려고 할때 아무도 박스 안으로 안들어오면 뭐 어쩌자는거임? 넌 그 공을 그렇게 뺏기냐? 수비 맞아? 이러면서 주먹다짐까지 가고 맨날 신문 1면 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