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어머니나라라지만 더 나은 나라 두고 오기가 쉽나...? 심지어 독일에서 축구 커리어가 아예 없던 선수도 아니고 아직 어린 선수인데
심지어 그런 선수가 진짜 한국 국적들보다 더 열심히 뛰었잖아 근데 그런 선수를 깐다? 감독도 개판에 다른 못한 선수들이 뒤에 더 많은 판에? ㅋㅋㅋㅋ 아 수치스러움 진짜...
|
아무리 어머니나라라지만 더 나은 나라 두고 오기가 쉽나...? 심지어 독일에서 축구 커리어가 아예 없던 선수도 아니고 아직 어린 선수인데 심지어 그런 선수가 진짜 한국 국적들보다 더 열심히 뛰었잖아 근데 그런 선수를 깐다? 감독도 개판에 다른 못한 선수들이 뒤에 더 많은 판에? ㅋㅋㅋㅋ 아 수치스러움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