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0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1.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 있어서
2. 손흥민-김민재-이강인 레전드 선수들 모아놓고선 감독이 저모양인거 ㅋㅋ
3.이강인 황금세대인데 이렇게 월드컵 떠나보내는거 아쉬움
4.역대급 꿀조라고 말 많아서 무난하게 32강 간다고 기대했는데 이 허무함…
5.그냥 열심히 뛰어댕긴 선수들만 불쌍함
대표 사진
익인1
아쉬움울 넘어 솔직히 분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ㄹㅇ 그냥 어제부터 화가 계속 남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6. 이재성도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남아공전 뛰지도 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수들이 이재성 엄청 좋아하던데 열심히 뛰어준다고. 남아공에 손흥민 이재성 뺀건 진짜 지겠다는거 아니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이재성이 있을땐 그렇게 화려핟진 않아서 상대적으로 덜 보이지만 빠지면 티가 엄청 나는 선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긴.. 나이상 손흥민은 마지막 월드컵일 확률 높고
이강인은 지금 20대 중반이니까 신체적으로 최고조긴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2위로 갔으면 la에서 32강전 하는데 교민들의 일방적 응원도 못받는것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진심으로 이렇게 꿀조일수가? 해서 16강은 무난히 갈거같고 우리 정말 잘하면 8강..도?! 까지 나오는 수준이엇는데ㅋㅋㅋㅋㅋ 이건 그렇다쳐도 손흥민 이재성 마지막 월드컵일까봐 이강인 전성기일때 이걸 이런식으로 날려먹는게 너무 속상헤서 화남 진짜로
더군다나 손흥민은 뭐하기만 하면 한국 역사 새로 쓰는걸텐데ㅜㅜ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프랑스 에어컨 보급률 20퍼 정도라는데 우짜묘
18:23 l 조회 15
7월초 도쿄 날씨 ㄹㅇ 죽음이야?3
18:22 l 조회 14
건호 피부 원래 까만 줄 알았는데 탄 거구나1
18:22 l 조회 22
이벤트굿즈같은거 만들때 아티스트 얼굴
18:22 l 조회 6
요즘 은석이 그냥 만두 고양이로 보임1
18:21 l 조회 17
내방 해 직방으로 들어오는 편이라 작년 6월부터 개더웠는데 올해 진심 살만함
18:21 l 조회 4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7
18:21 l 조회 52
나만 그러나 우리 엄마는 아이돌을 내 친구처럼 불러3
18:20 l 조회 21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3
18:20 l 조회 39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2
18:20 l 조회 18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3
18:19 l 조회 65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14
18:18 l 조회 44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1
18:18 l 조회 47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11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19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26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8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2
18:16 l 조회 95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1
18:16 l 조회 39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1
18:15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