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 있어서
2. 손흥민-김민재-이강인 레전드 선수들 모아놓고선 감독이 저모양인거 ㅋㅋ
3.이강인 황금세대인데 이렇게 월드컵 떠나보내는거 아쉬움
4.역대급 꿀조라고 말 많아서 무난하게 32강 간다고 기대했는데 이 허무함…
5.그냥 열심히 뛰어댕긴 선수들만 불쌍함
|
1.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 있어서 2. 손흥민-김민재-이강인 레전드 선수들 모아놓고선 감독이 저모양인거 ㅋㅋ 3.이강인 황금세대인데 이렇게 월드컵 떠나보내는거 아쉬움 4.역대급 꿀조라고 말 많아서 무난하게 32강 간다고 기대했는데 이 허무함… 5.그냥 열심히 뛰어댕긴 선수들만 불쌍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