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년째 한국인 피부보고 화이트워싱이니 뭐니 선시비털고 선망한다고 착각질오짐ㅋㅋ 님들처럼 되고싶은생각 1도없는데 그러를 그러세요 ㅋㅋ
몇년째 한국인 피부보고 화이트워싱이니 뭐니 선시비털고 선망한다고 착각질오짐ㅋㅋ 님들처럼 되고싶은생각 1도없는데 그러를 그러세요 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년째 한국인 피부보고 화이트워싱이니 뭐니 선시비털고 선망한다고 착각질오짐ㅋㅋ 님들처럼 되고싶은생각 1도없는데 그러를 그러세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