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2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구 비교하기는 싫은ㄷ국내 버츄얼 돌 보면
한 그룹 말고는 진짜 좀 그래서....
자본력 문제인지 기술력 문제인지
더보기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자본 기술 인력 다 문제긴함
투자 못 받으면 1년 못 버틸 가능성이 높고 투자 받더라도 기술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확연히 남
버추얼의 자연스러움은 관절부분에서 차이가 많이나는데 ㅍㄹㅇㅂ 말고는 관절 자연스럽게 보이는 곳 없더라
버추얼에 관심가지면 가질 수록 기술부분에서 디테일 차이가 크게 보임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난 솔직히 하츠네미쿠 다음으로 ㅍㄹㅇㅂ 봐서 그런지 좀 눈이 높아졌음.... 디테일 차이 넘 심해 인방도 보면 그렇게까지 사람적인 요소가 없어서 이질감 느껴지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돌아니고 스트리머쪽메 ㅁㅣㅊㅠ 라고 있는데 거기 ㄱㅊ 기술력 ㅍㄹㅇㅂ 다음인 느낌 그리고 ㄹㅇ 자본차이가 제일 심할거임 장비 카메라 이런거 몇십억씩 박아야되는데 국내 대부분 그게 안됨 돌이든 스머든 잘되서 수익나야 업글을 하는데 그게 쉽지 않음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제발 이집트 한골만
14:00 l 조회 1
OnAir 미쳣다 개재밌다 와ㅋㅋㅋㅋ
14:00 l 조회 1
OnAir 와 골 취소 대박 ㅠㅠㅠㅠ
14:00 l 조회 1
OnAir 그럼뭐해 이겨야하는데ㅜㅜ
14:00 l 조회 1
OnAir 이란 좀 불쌍하긴한데 이집트 화이팅
14:00 l 조회 1
OnAir 아니 세레모니 삼분씩했는데
13:59 l 조회 1
OnAir 1분 이집트 국민 다시 해볼게요
13:59 l 조회 1
OnAir 근데 우리 이집트가 비겨도 가능성 있어??
13:59 l 조회 1
OnAir 경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1분만에 이란표정 봐봐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시간이 얼마 안남았잖아요
13:59 l 조회 1
OnAir 이거 봐봐 경기 모른다니까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아니 그럼 시간 더줘
13:59 l 조회 1
OnAir 내 맘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13:59 l 조회 1
와 옵사이드
13:59 l 조회 1
?? 와 이게 뭐임
13:59 l 조회 1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한 주제에 본선 간다는것도 노양심지
13:59 l 조회 1
OnAir 개웃기다 골 취소됨 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골 취소라네요
13:59 l 조회 1
OnAir 와 경기 개재밌다 진짜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